RigidBody2D
2023. 1. 11. 18:24ㆍ개인공부/Win32API
리지드 바디를 컴포넌트로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구현하였다. 플레이어에거 fDT간격으로 힘을 주어서 움직이는 방식을 사용했는데 아직까지는 조작감의 설정을 만들 필요가있다. 최종적으로는 아이작같은 조작감을 주는 것이 목표이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애니메이션이 이동방향에따라서 바뀌게 만들었다. 이전의 몬스터의 상태처럼 플레이어의 상태를 지정하여 그 상태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였다. 지금까지 강의를 들으면서 많은 내용을 배웠고 거의 강의가 끝나가는데 내가 만들 게임에 대한 구상과 기획을 하고있는 중이다. 일단 만들고 싶은 게임은 2가지인데 아마도 먼저 총알 피하기게임을 만들것 같다. 다음 강의에서는 중력을 적용하는 공부를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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